핀크 비상금대출 조건 부결 한도 신청방법

하나 핀크 비상금대출 이런분을 추천합니다.

- 올크레딧, 나이스 신용등급 8등급 이하 긴급하게 소액이 필요하신 분

  (신용등급 하락이 신경쓰이는 분)

- 직업, 소득이 없으신데(즉 무직자도 가능!) 긴급하게 소액이 필요하신 분

- 저신용자 (CB등급 8등급까지 가능)

 

핀크비상금대출

 

목차

- 핀크 비상금대출 추천

- 핀크 비상금대출이란?

 

 

하나 핀크 비상금대출은 1금융권 대구은행에서 주관하는 대출이기 때문에, 신용등급 하락이 타 비상금대출보다 현저히 낮습니다.

핀크비상금대출

 

 

무직자, 저신용자 다 가능합니다!

핀크는 만기시에 별도로 우편이 날라오지 않습니다. 만기 1달 전에 문자로 안내메세지가 발송됩니다.

 

 

 

핀크비상금대출

■ 핀크 비상금대출이란?

핀크 비상금대출은 하나은행에서 개발한 핀크(Finnq) 앱과 1금융권 DGB대구은행이 협업하여 출시한 모바일 대출 서비스로 스마트폰 단말기와 핀크 앱만 깔려있으면 별도 서류없이 최대 300만원 한도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모바일 소액 대출이기 때문에 반드시 모바일 기기에서만 대출이 가능하고, 특히 핀크 앱이 설치되어있어야만 대출신청 및 약정이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을 하면 신청한 당일 기준 23:30분까지 핀크 앱에 접속해서 약정을 진행해야하며, 진행하지 않을 경우 다음날 새롭게 신청해야 합니다.

 

대출거래약정서에 별도의 정한 바가 없을 경우 대춘만기도래 시 채무자 신청 및 은행 내규 등에 따라 만기연장 여부가 결정되는데, 부결이 될 수도 있습니다.

 

 

 

■ 핀크 번개 대출 신청방법

일단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들어가셔서 핀크 어플을 다운받아주시구요,

아래 이미지는 죄송하지만 앱스토어만 캡처를 뜰 수 밖에 없었습니다 ㅜㅜ,, 안드로이드 폰이 없네요!

핀크비상금대출핀크비상금대출핀크비상금대출

 

어플기본설정을 하고 들어가면 번개대출이라는게 보이실 겁니다. 이때, DGB대구은행 핀크 비상금대출을 눌러주시면 되구요

친절하게 아래 최저금리와 최대한도 그리고 CB 등급에 대한 설명이 있네요!?

 

대출이 실행되면 아래와 같은 메세지로 보이게 되구요, 최대 300만원이라고 했지만, 신용등급에 따라서 50만원 또는 100만원만 한도가 나올수도있습니다!

 

그렇지만 이게 어딘가요?! 조건 까다롭지도않은데 무서류에 주말 관계없이 즉시대출이라니 이런거에도 감사해야죠 ㅜㅜ..

핀크비상금대출

 

■ 핀크 비상금대출 특징

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 개인 (직업, 소득 무관)

단, NICE 기준 신용등급(CB등급)이 8등급 이내여야 대출이 가능하고, DGB대구은행 대출심사 통과가 되어야 대출이 가능합니다.(앱에서 자동으로 심사진행)

 

대출한도 : 만기일시상환일 경우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신용등급별로 한도는 차등지급)

 

마이너스통장 형태로 대출을 실행할 경우 : 한도는 1백만원 (신용등급 관계없이 단일한도 1백만원)

 

대출금리 : 연 2.98% ~ 연 7.78% (2020년 3월 4일 기준)

 

기준금리 1.33% (12개월 금융채연동기준금리) _ 가산금리 1.65% ~ 6.45% 기준

 

대출기간 : 1년 (최장 5년까지 신용상 문제없다면 자동연장가능)

 

상환방식 : 만기일시상환

 

 

중도상환수수료 : 없음

 

필요서류 : 없음

 

양수도 : 불가능

 

인지세 : 없음

 

 

■ 핀크 비상금대출 Q&A

1. 하나핀크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 통장 상품입니다. 즉! 마이너스 통장은 은행에서 설정한 한도만큼 통장에 꽂히게되고, 필요할 때 마다 통장에서 자유롭게 찾아 쓸 수 있는 통장을 말합니다!

2. 대출을 받는다고해서 신용등급이 급격하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올크레딧에서는 마이너스 통장을 개설하면 그만큼 신용이 좋다고 평가하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오르는 효과를 볼 수 있구요, 개설한 뒤에도 상환하면 그에따른 신용등급 회복이 되니까, 걱정하지않으셔도 됩니다!

3. 비상금 대출은 내 돈이 나가는게 아니지만, 결국 갚아야할 돈이라는건 잘 아시죠?! 제 이름으로된 통장에서 돈을 그저 빌려서 쓰고 다시 갚아야하는 돈이라는 점 분명히 인지하고 계셔야합니다.

또한 나간 돈은 다시 채워넣어서 잔고를 플러스를 만들어야 신용등급에 긍정적인점! 꼭 확인해주세요!
 

 

아래 링크에서도 확실히 찾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구요!

 

뱅크 말고, 핀크

앱 하나로 모든 은행계좌 거래 가능! 차별화된 금융상품과 서비스 지금 경험해보세요!

www.finnq.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